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단지 온라인 인쇄소 선택 및 편집디자이너 편집비용
    일상 2014. 3. 6. 19:35

    계속해서 검색에 검색...또 검색을 했다. 손품을 팔고 있는 것이다. 

    열심히 손품을 판 결과보다 ㅋ 업을 하는 지인에게 물으니 바로 자신이 거래하는 온라인 인쇄소를 알려주었다.^^;

     

    역시나 모든 것은 사람이 제일 정확하고, 빨리 해결해 주는 것 같다.

     

    지인이 알려준 온라인 인쇄소는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등록이 가능한 곳이였다. 난 사업자 등록증이 없다. 그래서 결국 전단지를 찍게 되면 지인분의 아이디로 주문을 넣기로 이야기를 마쳤다.

     

    인쇄소 선택 끝

     

    인쇄소가 선택 되었으니 다음은 인쇄 파일을 만들어 줄 편집디자이너를 구하는 것만 남았다. 대략 손품을 판 결과 편집비가 한건당 2~3만원선인 것을 알게 되었다.^^

     

    비용을 떠나 문제는 온라인만으로 메일을 주고, 받기에는 오프라인 전단지 디자인 편집이 원할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고민,고민 하던 중...

     

    광고주를 모집할 지역 카페에서 '귀인'을 만났다. 인쇄물 편집디자이너로 10년간 일을 했는데 출산 후 육아를 해서 일을 다닐 수 없게 되어서 부업을 하고 싶어하는 분이 있었다.

     

    빙고!!

     

    바로 전화해서 편집비 건당 2만원에 진행하기로 했다.(양면은 3만원)

     

    이렇게

     

    편집디자이너 선택 끝

     

    남은 부분은 전단지를 의뢰할 광고주를 모집 하는 일만 남았다.

    역시나 지역 카페에 올렸다.

    곧 좋은 소식이 있겠지 ㅋㅋㅋ 아니 있어야지 ㅋㅋㅋㅋ

     

    일사천리로 전단지 해볼까?는 끝날 것 같은 좋은 느낌이 든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것까지는 정말 쉽다. 그래서 인쇄로만은 수익이 별로 없다.ㅋ

    결국은 전단지 배포까지 해야 한다는 의미인데...이 부분은 아직은 고민 중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