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전단지 인쇄와 배달책자 인쇄를 1회만 하면 종료하는 카테고리이다.ㅋ

 

어느날 전단지,배달책자 인쇄해볼까? 란 단순한 생각에서 진행을 했었고, 전단지는 A4 8도(양면) 4천장(1연) 인쇄를 마쳤다.^^

 

이젠 배달책자 인쇄를 해보면 카테고리 자체를 종료할 생각인데...배달책자 만만치 않은 작업이 될 듯 하다. 무엇보다 영업이 어려울 듯 ㅠㅠ

 

난 업으로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한번 해볼까? 하는 마음에서 시작을 했다.

그래서 1회만 하면 해본 것으로 보는 것이 무방할 듯 하다.

 

**전단지 인쇄 해볼까? 완료!~!**

 

 

 

 

A4 / 아트지 / 8도 / 양면 / 4천장 전단지가 택배로 온 인증샷이다.^^

 

예상 했던 것 보다 빨리 진행된 점에 나자신도 놀랍다.ㅋ

더욱이 광고주도 ㅋㅋ 디자인에 만족을 해서 ㅋㅋㅋ 더욱 기분이 좋다.

 

 

전단지 디자인 작업 파일이다. 섭외한 디자이너 솜씨가 예사롭지 않다는 생각을 하게된 그 전단지이다. 깔끔하고, 강조할 부분은 강조를 해준 점이 정말 다르다고 생각을 한다.^^

 

 

위의 이미지로 전단지를 인쇄한 부분이다. 똑 같았다. 이 점에서 인쇄서 역시 괜찮다는 생각을 했다.^^

 

 

계속해서 오프라인으로는 전단지 주문은 받는다. 크게 신경 쓸 부분도 없고, 지역 시세보다는 저렴하니 그냥 한다. - 디자이너에게 디자인비 주고 하면 나에게 실제 남는 순이익은 ㅋㅋ 거의 없다. 다만 계속하는 이유는 전단지를 통해서 배달책자 광고주를 모집할려는 의도이다.

 

자~!! 이제 배달책자 인쇄만 남았다~~!!!

 

올해 가기 전에 한번 꼭!! 찍어 보자~~~^^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