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디어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코드 입력 완료 ㅋ
    블로그 2014. 5. 12. 09:32

     

     

    대략 포스팅 70개 정도 하고 나서 애드센스가 승인 되었다.ㅋ

    지금도 애드센스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없다.ㅋㅋ

    머하는 녀석인지 ㅋㅋㅋ

     

    드디어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코드 입력을 완료하고, 구글 광고가 보이기 시작했다는 것은 확실함!!

     

     

     

    생성된 애드센스 광고코드를 클릭해서 광고코드를 복사함.

    이것을 티스토리에서 붙여 넣으면 됨.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모드에서 HTML/CSS편집 이라는 외계어로 구성 된 곳에 가서 '찾기'로 저 외계어 앞에 붙여 넣었슴.

     

    보기 좋게 할 마음도, 클릭이 편하게 할 마음도 없슴.ㅋ

     

    그냥 애드센스만 나오면 됨 ㅋㅋㅋ

     

     

    기대하고 페이지를 구경했는데...깔끔한 공백으로 나왔다.ㅋ 그래 된 것이다.ㅋㅋ

    그 후 승인이 되면 저 깔끔한 공백에 광고가 들어 간다.

    그러면 끝 ㅋ

     

     

    오늘 아침에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를 보니 저번과 달랐다. 페이지뷰 58과 어제 부분이 달라졌는데, 그닥 관심이 없었다.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코드 입력이 완료 되었고, 승인 났는지 확인하러 갔다. 

     

     

    우헤헤헤헤헤헤헤

     

    광고가 나왔다.ㅋㅋㅋ

    뿌듯하다.ㅋㅋㅋㅋㅋ

     

    아 ㅋ 그런데 숙제가 생겼다 ㅋㅋ

     

     

    구리님이 티스토리 애드센스 선배로 친절하게 숙제를 주셨다.^^

    너무 감사합니다.(__)

     

    상단 광고가 짤렸다는...이 말을 이해 하려고, 몇번이나 ㅋㅋ 다시 광고를 보았다능 ㅋㅋㅋ

    경고도 먹는 줄은 꿈에도 몰랐다.ㅠㅠ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숙제는 ㅋ 다음 포스팅 꺼리로 남기면서 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