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본 요상한(?) 스파이더맨...
    일상 2013. 12. 19. 13:52

    롯데백화점 광복점 12층인가에는 '동물원'이란 이름에 아이들이 참 많이 찾는 곳이 있다. 11~12층 해봐야 백화점 옥상 공간을 활용해서 만든 옥상공원(?),전망대 정도의 느낌이다.

     

    당연히 동물원이니...

     

    아이들이 부모들과 많이 찾는 장소인 것은 당연하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12층 동물원에 있는 커피숍으로 추정되는 곳에 스파이더맨 조형물이 있었다. 제법 괜찮은 아이디어라고 생각을 하면서 스쳐보다가...

     

    사진 한장 남겨야 겠다고 생각해서 사진을 찍었다...

     

    사진을 찍다 보니 집중해서 보게 되었다...

     

    앗!!...무엇이...조금...

     

     

    조금 더 확대해서 찍어 보았다.

     

    점점...무엇이...무엇이...돌출(?)되어 보인다는 느낌이 들었다.^^;;

     

     

     

    측면에서 찍었다;;;

     

    사진 찍는 동안 ㅋㅋㅋ 엄청 민망했다 ㅋㅋㅋㅋ

     

    롯데백화점 광복점 12층 동물원에...스파이더맨은 이해가 가는데...

     

    왜? 이렇게 요상한(?) 스파이더맨이 존재를 할까??

     

    아직도 의문이다 ㅋㅋㅋ

     

    매일,매일 안전요원도 돌아 다니는 것 같던데 ㅋㅋㅋㅋ

     

    조금 잘라야;;; 하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12월 7일쯤 놀러갔다. 직접 찍은 사진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