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무쏘스포츠 중고차 하드탑 장착!!
    일상 2015. 12. 21. 19:39

     

     

     

    부산중고차 삼촌이 시킨(?) 오늘 소개할 아이는 무쏘!!

    그 이름만 들어도, 한번 보기만 해도 강해 보이는 아이 무쏘!!!

     

     

    캠핑이 활성화 되는 요즘 트렁크가 겁나 큰 것이 필수 이다.

    왠만한 캠핑 장비만 넣으면 트렁크가 꽉!꽉!!

     

    이럴 때 세컨카로 추천하는 무쏘스포츠 중고차! 여기에 하드탑까지!!

    이 아이가 충분히 한몫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은 보기만 해도 알 것 같다.ㅋㅋㅋ

    튼튼한 아이 ㅋㅋㅋ

     

     

    앞모습도 늠늠한 부산 반여동쯤에서 파는 무쏘스포트 하드탑~+_+

    외관은 한번 더 목욕(?)을 해서 깔끔한 상태로 보여드린다고 부산중고차하는 삼촌이 강력하게 말씀하시네요~^^

     

    이쯤에서 삼촌 전화번호 정도는 투척하는 센스

     

    부산중고차 삼촌 전번
    ☎ 050-7458-0084

     

     

    무쏘스포트 중고차 하드탑이다 보니 뒷부분에서 매력이 철철 넘친다.

    아시는 것 처럼 여는 순간 깜놀 ㅋㅋㅋ 드 넓은 운동장(?)이 펼쳐진다.

     

     

    보기만 해도 겁나 길어 보이는 아이 무쏘 중고차 하드탑 ㅋㅋㅋ 주차할 때 겁나 조심해야 함 ㅋㅋㅋㅋ

    암튼 캠핑으로 요즘 다시 주목을 받는 아이

    캠핑 장비 보다 ㅋ 저렴할 듯 ㅋㅋ 나 혼자 생각 ㅋㅋㅋ

     

     

    항상 바퀴를 찍어 주는 삼촌~바퀴 살아 있네~~~

     

     

    13만을 향해 달려가는 우리의 무쏘스포츠 하이탑 중고차

     

    여기서 잠깐

     

    이 아이는 타이밍밸트가 체인임 그래서 교체가 사실상 없슴.

    음...2003년에 태어난 아이가 체인밸트 였다니 난 몰랐슴.^^;;

     

     

    내부를 항상 청소 안하고 사진을 찍는 용기!!

    역시 부산중고차 삼촌 답네요;; 소개하는 제가 다 부끄럽습니다.ㅠㅠ

     

    색깜이랑 시트만 대충 봐주세요~+_+;

    당연히 내부 청소는 하고, 인도해 드리겠죠;;;

     

     

    이런,저런 아이들이 있는 내부~^^

    와 ㅋㅋㅋ 없어야 하는 담배갑으로 추정되는 아이도 ㅋㅋㅋㅋㅋ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이 삼촌이 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

     

     

    부산에서 무쏘스포츠 중고차 하드탑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부산 중고차 삼촌한테 한번 연락해 보이소~+_+

     

    부산중고차 삼촌 전번
    ☎ 050-7458-0084

     

    **요약**

    무쏘스포츠4륜오토/하드탑
    2003년
    13만K
    무사고
    하부경정비완료
    타이밍팰트는 체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