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할 추가 매수 시작...
    주식 2015. 9. 10. 13:52

     

     

     

     

     

     

    스머프계좌의 탈출을 꿈꾸며...분할 추가 매수를 시작하기로 한다.

     

    추가 매수는 올해 인출한 수익금으로만 진행이 된다.

     

    현재 원금은 600만원인데...오늘 추가 매수 30만원을 해서 원금이 630만원이 된다.

    ※출금&배당금 자체가 정확한 단위가 아니라 조금씩 쌓여서 보이는 것과 다소 차이가 있는 듯 하다.

     

     

     

    2015년 오늘까지의 수익금은 130만원 정도 이다. 수익금 인출원칙에 따라서 다 인출을 했다.

    다시 수익금이 분할 추가 매수로 쓰게 될 줄을 상상도 못했다.ㅠㅠ

    슬프다.ㅠㅠ

     

    다행이 나의 실력을 인정하고, 원금을 대략 390만원 정도 낮춘 것이 나름 잘한 것 같고...추가적으로 원금을 더 낮출 필요성을 느낀다...

    이유는 카프로의 금액이 원금의 1/3을 육박하는데 이 금액만큼은 거래를 계속해서 하지 않음에도 위와 같은 수익이 발생했으니...

     

    총원금을 더 낮추어도 될 것 같다는 판단이다. - 좀 더 지나서 고민하도록 하고 ㅋㅋㅋ

     

     

    수익금으로 진행되는 분할 추가 매수 이기에 30만원만 먼저 투입을 했고, 카프로를 제외한 3종목을 매수를 했다.

     

    -CJ헬로비전 열심히 결재해서 보고...

    -다음카카오에서 유료 캐릭터 좀 사고...

    -매일유업 우유 열심히 먹는 방법 뿐 ㅋㅋㅋㅋ 

     

     

    익숙한 계좌라 별다른 동요도 없다.^^;

     

    카프로 ㅋㅋㅋ 끝까지 가보자 ㅋㅋㅋㅋㅋ 몇년이나 더 속을 썩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2015년 7월22일: 거래내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