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늦은 2014년 결산(부제 : 신흥 작별! 롯데하이마트 추가 매수!!)
    주식 2015. 2. 23. 12:45

     

     

     

     

     

    할일 없이 바쁘다. 그래서 전혀 글을 못 적고 있다.ㅠㅠ

    2014년 주식 결산도 ㅋㅋㅋ 지금 한다 ㅋㅋㅋㅋ

     

     

     

     

    990만원으로 시작했었는데 도저히 운용할 실력이 안되서 인출하고, 790만원으로 지금까지 운용을 하고 있다. 결론은 배당 빼고 68만원 정도 수익으로 마감을 했다. 물론 ㅋㅋㅋ 물려 있는 금액은 수익금액의 두배 이상이다.

     

    ※난 수익금은 무조건 인출을 한다. 혹시 손절이 생기면 다음 수익에서 차감하고 인출하는 구조이다.

     

    2015년의 목표도 '이유 있는 매수/매도'로 정했다. 그래야 마음이 더 편하니 ㅋㅋㅋ

     

    2014년 결산 끝;;;

     

     

     

    롯데하이마트를 계속해서 보유하고 있다. 늘 그렇듯이 스머프이다. 잠시 짬이 나서 그림을 보니 녀석이 살아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물론, 이런 생각 덕분에 '카프로'란 ㅋㅋㅋ 멋진 녀석을 만나서 계속해서 고생 중이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암튼 롯데하이마트를 처음 매수할 당시의 이유에 대한 믿음은 변함이 없다.

     

    그래서 롯데하이마트를 추가 매수를 감행하려 하는데...

     

    돈이 없다.^^;;

     

     

    그래서!! 속한번 안썩인 신흥기계를 떠나 보내기로 했다. 신흥기계의 추가 상승보다 롯데하이마트의 추가 상승이 더 높을 것 이라는 판단에서 이다. 보통 이런 판단 후 실행을 하면 ㅋㅋㅋ 앞에 매도한 녀석이 끝도 없이 가던 아픈기억이 많았다. ㅋㅋㅋㅋ

     

     

    신흥이를 떠나 보낸 결과 14만원의 수익이 발생을 했다. 현재 현금 비중이 전혀 없어서 몇일 뒤에 인출할 예정이다.^^ 그리곤 바로 롯데하이마트를 매수를 했다.

     

    분명...롯데하이마트가 봄바람 부는 3월에는 나에게 수익을 안겨다 줄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ㅋㅋㅋㅋㅋ

     

     

     

    계좌는 늘 그렇듯이 스머프다. CJ헬로비전 요즘 살아 나는 것 같다. ㅋㅋㅋ 카프로는 미동도 없다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그냥 재미 없는 아이들이기 때문에 그냥 한번씩 지켜 보면 된다. 올해 CJ헬로비전이랑 롯데하이마트가 수익을 주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보면서 글을 마친다.

     

    ----------------------

    2014년12월15일 : 거래내역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봤다! CJ헬로비전 ㅋㅋㅋ  (0) 2015.04.07
    또 보자~! CJ헬로비전  (0) 2015.04.04
    신흥기계 매출 불리기 지속할 듯 ㅋ  (2) 2014.12.15
    CJ헬로비전...나만 괜찮나;;;  (0) 2014.11.12
    롯데하이마트 추가매수~♡  (0) 2014.11.1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