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하이마트 : 하이마트로 가요~♬
    주식 2014. 6. 25. 11:47

     

     

    오랫만에 구경 하는 주식계좌 ㅋ 별다른 차이는 없네 ㅋㅋ

     

    그냥 계속 멍~하게 있다가 HB테크놀러지를 손절 했다.ㅠㅠ

    설명할 수 없는 논리로 그저 멍~하게 있다가 수익 다 까먹고 ㅋ 손절 ㅠㅠ

     

    HB테크놀러지를 보내고, 롯데하이마트를 매수를 했다.

     

    롯데하이마트 매수 이유 : 그냥 가까운 롯데마트 가면 하이마트를 만난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하이마트를 더 가깝게 만나고, 하이마트 입장에서는 독립 하이마트 매장을 철수하고, 샵인샵으로 롯데마트에 하나씩 입점을 하니 비용이 절감 되지 않을까?

     

    라는 이상한 논리로 매수를 했다.^^;

     

     

    HB테크놀러지 손절은 큰 교훈을 주었다.

    매수 당시 포스트를 천천히 다시 읽어 보니 그대로만 실행을 했어도 편한 수익이였다는 사실이였다.

    그렇다.

    매수 할 때 고민에 고민을 하는 것 외에는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없다.

    매수 이유가 사라지면 그냥 매도 하면 된다.

    대충 느낌은 오는데 마음에 각인은 안되네 ㅋㅋㅋ

     

     

    손절이 천원단위라서 특별히 별도로 기억하지는 않고, 롯데하이마트를 계속해서 구경할까 한다.

    롯데하이마트의 경우는 매도 금액을 정하기가 너무 애매해서 그 부분이 고민이다.ㅠㅠ

     

    좀 ㅋ 과하게 생각을 하면 ㅋㅋ

    홈쇼핑 아이들과 비슷한 수준의 시가총액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왠지 매도 시점을 언론매체를 통해서 알게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무더운 날씨에 계좌만 보면 시원하다.^^;;

    파란색이 많아서 ㅋㅋㅋ

     

    카프로 : 부도까지는 ㅋ 아닐 듯 하다 ㅋㅋ 추세가 조금씩 반전 되어 가는 듯 하다 ㅋㅋㅋ 최소 올해는 기다려야 겠지 ㅋㅋㅋㅋ

    부스타 : 포스트 보니 5천원권에서 매도를 고민하자.라고 해서 5천원권 되면 매도를 고민한다.

    에리트베이직 :  6월결산 법인으로 고민이다. 과연? 배당 때문의 단기 상승인지...아니면 나름 걍 상승인지...

    한국캐피탈 : 그냥 그냥 그런 아이 ㅋㅋㅋ 애매한 아이 ㅋㅋㅋㅋ

     

    종목수를 좀 낮추고, 현금을 보유하는 습관을 길러야 겠다.

     

    그럼 전자제품 사실 때 하이마트로 가세용~^^ㅋ

     

    ------------------------------------------------------

    3월31일 : 거래내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