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달책자 ㅋㅋㅋ 재도전 ㅋㅋㅋㅋ
    일상 2015. 5. 23. 12:28

     

     

     

     

     

     

    2014년3월쯤 전단지와 배달책자를 찍는 것을 목표로 만든 카테고리이다.

    전단지는 찍었고, 남은 배달책자를 인쇄를 해야 종료가 되는데...벌써 1년이 넘게 흘렀다.ㅋㅋㅋ

     

    그동안 배달책자를 인쇄하기 위해서 나름 물밑 노력을 많이 했다. 그리고

    2015년 5월12일 재도전이 시작이 되었다.^^

     

    올해 꼭! 인쇄하리라!! ㅋㅋㅋㅋ

     

    배달책자 시장에 전체적으로 변화가 생긴 부분은 '책자'->'앱'으로의 전환이다.

     

    이 부분도 많은 생각을 계속해서 진행 중 이다.

    '책자'만 하다가 앱을 놓치면...나중에는 회복이 안될 수가 있으니까...

     

    오늘 재미 있는 네이버포스트 글을 보았다.ㅋ

     

    [슈퍼리치]토종배달왕 vs 독일배달왕 '배달앱 전쟁' 제 2막
    http://me2.do/GfjfnFu1
    출처: 헤럴드경제 | 네이버 포스트

     

    배달앱 전쟁이다.ㅋㅋㅋ

     

    배달의민족 vs 요기요로 양강 구도로 진행이 된다. 요기요가 ㅋㅋ 배달통을 합병했다 ㅋㅋㅋ

     

    이건 ㅋㅋㅋ 전국 이야기이고 ㅋㅋㅋㅋ 우리 동네(?)는 '책자' 삼국지다 ㅋㅋㅋㅋㅋㅋ

    -책자 업체 3곳 이중 2곳은 연동 앱을 보유하고 있다.

     

    이 삼파전에 ㅋㅋㅋㅋ 올해부터 나까지 해서 ㅋㅋㅋㅋㅋ 4파전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최후에 남는 독점 책자가 꿈꾸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