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아쉽네 인포바인...ㅠㅠ

해볼까 2015. 7. 17. 09:44

 

 

 

 

 

 

 

인포바인을 오늘 매도 했다.

인포바인에 대한 아쉽움이 크다.ㅠㅠ

수익 때문이 아니라 ㅋㅋㅋ 작전을 잘 세웠고, 작전대로 진행이 되었는데 ㅋㅋㅋㅋ

그 놈의 욕심?으로 훨씬 시간이 오래 걸린 케이스 이다.

 

상한가 30% 제도 변경 전에 한번 튀면 ㅋㅋㅋ 매도 한다고 했지만 ㅋㅋㅋㅋㅋ17%를 가는 기염을 토했지만 그저 멍하니 지켜 보다가 결국 오늘 매도를 하게 되었다.

 

좀 더 수련(?)이 필요할 듯 한다 ㅋㅋㅋㅋ

 

 

언제나 그렇듯이 인포바인 매도 수익금은 인출 예정이다.

이번엔 20만원으로 인출을 해야 겠다.

 

주식계좌 운용실력 부족으로 현재 계좌는 600만원으로 운용을 하고 있다.

 

 

주식계좌의 종목수가 줄어 가고 있다.

카프로와 한국캐피탈은 꽤 ㅋㅋㅋ 장기 보유 되고 있다.ㅋㅋㅋㅋㅋ

 

한국캐피탈의 경우 7월에 이별을 할 듯 하고, 카프로야 ㅋㅋㅋ 계속 함께 갈 듯 ㅋㅋㅋㅋㅋㅋ

 

왠만하면 잘 맞지도 않는 작전이지만, 작전대로 진행되면 그대로 진행하자.^^

 

------------------------------------------------------------------------

2015년6월15일 : 거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