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음...CJ헬로비전 인수....

해볼까 2015. 11. 3. 18:02

 

 

 

 

 

 

 

 

 

SKT에서 CJ헬로비전 주식을 매수해서 인수해 버렸다.^^;

 

와 ㅋㅋ 2015년 CJ헬로비전과 동거동락했고, 지금도 하고 있는 나로써는 다소 황당한 결과이다.

 

현재 CJ헬로비전 주식은 거래정지이고, KT랑 LGU+는 난리고...

이번 합병 결정이 우회상장에 해당돼 우회상장 예비심사신청서 제출일까지 거래정지가 된다고 한다.

 

복잡한 부분에 대해서는 머리가 아프니 패스를 한다.ㅋ

 

이번 SKT에서 매수한 CJ헬로비전 주당 금액이 대략 2만1천원 지금 CJ헬로비전 주식이 1만900원이다.

 

그럼?! 1만5천은 가주겠지?!! 부탁할께 ㅋㅋㅋ

 

 

 

CJ헬로비전에 올해 몇번이고 투자를 했고, 꾸준히 한해를 지켜본 종목인데~7월이후 흐름은 좀처럼 이해가 되지 않았다.

당췌 어디로 갈지를 갈팡질팡하는 이상한 흐름? 암튼 특별한 부분이 없기에 계속해서 보유를 하고 있었고, 지금까지 보유를 하고 있다.

 

SKT의 CJ헬로비전 인수는 CJ헬로지번 입장에서는 호재가 아닐까? 라고 혼재 생각을 해 보면 거래 정지 후에 좀 인간적으로 ㅋㅋㅋ 훨~훨~~~날아 주면 좋겠다.^^

 

근대...아무리 그림을 보면 볼 수록 먼가 이상한 기운(?)이 감도는데 이건 하수인 나 혼자의 생각이겠거니 하면서...

오랜만의 포스팅을 접는다...

 

음...주식 9월 이후 거래를 한번도 못하고 비 자발적 장기투자 그리고 30만원 추가 원금투입이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