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해운대 경동리인뷰 1차 10월 오픈 예정

해볼까 2017. 9. 22. 11:21

 

 

 

 

 

 

 

해운대 이마트를 주변에서 열심히 홍보중인 부스를 보았다.

해운대 317세대의 아파트 분양 홍보였다.

 

경동리인뷰 1차

 

왜? 1차인지는 궁금하지도 않았다.ㅋ

 

요즘 부산은 명지포스코 홀릭인 상태이다.

청약통장만 23만개가 ㅋㅋㅋ 사용이 되었다는 이야기도 있고 ㅋㅋㅋㅋ

 

투자목적을 떠나면 해운대 경동리인뷰 1차와 명지포스코는 아무런 연관이 없어 보인다.^^

 

 

티슈를 받았으니 예의상 팜플렛을 받아서 대략이라도 읽어 보았다.

 

경동리인뷰 1차가 말하는 장점

- 엘시티랑 붙어있다.

- 해운대 해수욕장까지 걸어서3분

- 일반분양

 

으로 요약이 가능하다.

 

해운대에서 진행되는 모든 축제 및 문화행사를 집앞 행사처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고,

주변 모든 상권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경동리인뷰 1차 vip홍보관은 오픈이 된 상태이다.

 

어떤 부분에 혜택이 있는지는 ㅋ 저쪽에 전화문의 요망 ㅋㅋㅋ

 

좌표

해운대구 중동 942-6번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