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배달책자,상가책자 광고주 모집이 생각보다 힘들군...ㅠㅠ

해볼까 2014. 6. 6. 12:00

열심히 또 열심히 손품을 팔아 ㅋ 배달책자,상가책자 인쇄소는 나름 괜찮은 가격대로 선정을 한 것 같다.

그런데...

실제 광고를 의뢰할 광고주들 모집이 생각보다 힘들다.

 

**원인분석**

1. 광고주들 입장에서는 기존 배달,상가책자 비용 외에 추가적인 비용으로 인식.

2. 지속성의 의문.(멀 믿고 ㅋ 광고를 의뢰 하겠는가?)

 

분석해 본 결과 가장 큰 원인의 위와 같다.

 

1,2번은 지금까지의 상가책자,배달책자 보다 차별화 된 메리트 그리고 믿음의 부분이다.

 

음...천천히 준비를 하더라도, 꼼꼼하게 준비를 해야 할 것 같다.

 

믿음이란 부분은 한번 깨지면 그 순간 끝인 부분이고...

왜? 내가 찍을 상가책자,배달책자의 차별화된 그 무엇도 역시나 나의 몫이니...

 

조금 더 생각을 해봐야 긋다.^^

 

역시나 ㅋ 세상에는 쉬운 일은 없는 것 같다 ㅋㅋ

 

보기에는 쉬워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