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농협인터넷뱅킹 보안카드 번호 입력 오류 해결 방법

해볼까 2014. 10. 16. 18:08

 

 

 

거의 매일 농협인터넷뱅킹에서 이체를 한다.

 

어제 저녁에도 어김 없이 이체를 위해서 농협인터넷뱅킹을 접속을 했다.

 

 

보안카드 입력하는 곳이 엑셀 병합(?)처럼 하나로 보였다. 순간 당황을 했다.ㅠㅠ

(※농협 상담원 말로는 농협인터넷뱅킹 프로그램을 변경해서 그렇게 보이는게 맞다고 한다.)

 

더 황당한 것은...

 

 

농협인터넷뱅킹에서 돈을 이체 하려면 보안카드 번호 입력을 해야 하는데...병합(?)된 칸에서는 하나의 숫자만이 계속해서 입력이 되었다. 설상가상으로 마우스 입력기도 위의 보안카드 번호쪽만 입력이 되고, 밑은 그대로 였다.ㅠㅠ

 

이체할 일이 많은데...마음은 조급해 지고....ㅠㅠ

 

할 수 없이 농협에 전화를 해서 상담원에게 상담을 받았다.^^

 

 

난 악성코드에 감염이 된 줄 알았는데...그런 부분은 아니고, 농협인터넷뱅킹을 그렇게 보이도록 수정을 했다는 것이였다.^^;

 

암튼 이럴 때 상담원이 알려준 처리 방법은 도구->인터넷옵션

 

 

인터넷옵션 -> 설정

 

 

그리고 '자동으로' -> 웹페이지를 열때마다로 설정을 바꾸고 확인을 하면 끝이였다.^^

 

참ㅋㅋㅋ 신기한 세상 ㅋㅋㅋㅋㅋㅋ

 

나 처럼 당황하지 말고, 우선 이 방법으로 농협인터넷뱅킹 보안카드 번호 입력 오류를 해결해 보시고 안되면 ㅋㅋㅋㅋㅋㅋ

상담원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