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CJ헬로비전...나만 괜찮나;;;

해볼까 2014. 11. 12. 12:35

 

 

 

 

 

CJ헬로비전을 17주 정도 보유하고 있었다. 매수한 후부터 수직하락하여 현재는 1만원대...

개인적으로 집 IPTV가 CJ헬로비전을 보고 있는데, 난 괜찮던데 ㅋㅋㅋ

 

 

CJ헬로비전 실적발표는 나왔다. 그 후 각 증권사들은 목표가를 줄줄이 하향했고...

적자는 아니지만 치열한 시장 상황이 녹녹치 않다라고 요약을 할 수 있겠다.

 

CJ헬로비전 매수 이유는 정말 간단했다.

 

CJ모바일의 활성화와 CJ헬로비전의 지역 확대

 

대충 생각해도 1회성 투자 후 추가적인 투자 없이 계속해서 이익이 창출되는 구조의 사업이라고 생각을 한다.

 

그래서 오늘 100주 추매를 했다.

 

매도시점은 1만4천원권으로 본다.

 

 

카프로가 ㅋㅋㅋ 왠일로 상한가 달려 주었다.ㅋㅋㅋㅋ

 

오늘은 조선주와 화학주 전체가 불기둥이다. 흘러 내린 세월에 비하면 ㅋㅋㅋ 활활 타오를 때까지 ㅋㅋㅋㅋ 불타야 할 텐데 ㅋㅋㅋㅋ

 

계좌 구성은 비자발적 내수주 중심의 계좌 구성이다.

 

환율과 전혀 무관한 아이들로만 구성이 되었다.

 

이렇게 구성할려고 한 것은 절대 아니다.^^;

 

바라는 부분은 카프로가 더 달리면 좋겠다~~제발~~~~~

 

---------------------------------------------------------

 2014년11월10일 : 거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