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신흥기계 매출 불리기 지속할 듯 ㅋ

해볼까 2014. 12. 15. 11:53

 

 

 

 

 

저번주에 매수를 했는데 오늘 ㅋㅋㅋ 포스팅 한다.ㅋㅋㅋㅋ

 

바쁜 나날이라 ㅋㅋㅋㅋㅋㅋㅋ

 

신흥기계 물류자동 창고를 만드는 곳으로 난 알고 있다. 주식으로 볼 때 신흥기계는 거래량도 적은 그냥 조용한 주식이다.

 

재무상태나 기타 다른 부분에 주의할 부분은 없는 것 같았다.

 

 

 

계좌에 남은 현금으로 신흥기계를 매수를 완료 했다.

늘 ㅋㅋㅋ 그런 계좌이듯이 ㅋㅋㅋㅋ 올해는 그냥 멍~하니 있을 것 같다.

2015년에 보유한 아이들 기대해 본다.^^

 

 

여전히 스머프 계좌이며, 별다른 생각이 없다.

카프로...어느 정도 바닥을 다진 것으로 보인다. 추가적인 손실은 없을 것 같음을 느끼며 ㅋㅋㅋ

 

-------------------------------------------------------------------------------------------

2014년 11월12일 : 거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