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구글애드센스 핀(pin)번호 입력 안하면 잠김?! 상태 ㅋ

해볼까 2015. 4. 4. 15:57

 

 

 

 

 

내가 운영하는 이 블로그는...

 

운영이란 말도 없을 뿐더러 ㅋ 자주를 떠나 ㅋㅋ 거의 방치해 두면서 생각나면 한번씩 한다.ㅋㅋㅋ

 

그냥 편하게 편하게...

 

 

 

 

오랫만에 주식을 매도해서 블로그에 기록하러 들어 왔는데...무엇인가 허전했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이 블로그를 하면서 나름 소원이여서 ㅋㅋㅋ 신청을 끝낸 후에는 별로 관심을 갖지 않았다.

 

오늘 갑자기 보는데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없더라;;;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로 로그인 하니 pin번호 입력하라고 한다;;;

 

이 구글이란 아이는 사람을 좀 피곤하게 하는 것 같다 ㅋㅋㅋ

 

 

잊혀져 있던 편지를 찾았다. 작년 어느날 구글에서 온 편지인데...무슨 말인지 몰라서 그냥 기념으로 방치하고 있었다.

이상하게 구글만 접하면 한글이 그립니다.ㅠㅠ

그리고 구글에서 설명해주는 한글도 분명 한글인데...이해하기 어렵다고 매번 느낀다...

 

불친절한 ㅋㅋㅋ 구글 ㅋㅋㅋㅋㅋ

 

 

다양한 말들이 적혀져 있다.

 

다 관심 없었고, pin 번호에만 관심이 있었다.

 

구글 애드센스에 핀 번호 입력하니 잠김?!이 풀렸다.

 

그런데...다시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소스를 셋팅해야 했다;;;

 

또 시간 내서 셋팅했다.

 

갑자기 모바일에도 구글 애드센스가 나오게 된다는 것 이다.

 

모바일도 셋팅했다.

 

음...그냥 모바일 셋팅할 때처럼 pc에서도 그렇게 쉽게 해주면 안되는가;;;;티스토리;;;;;라고 외치면서 글을 마무리한다.

 

모바일 셋팅은 '관리'->'플러그인' 가면 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