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노출서비스관리 신청

해볼까 2020. 3. 23. 14:58

 

3월16일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상품을 등록을 했다.

몇일째 구경만 하고 있는데 ㅋ

역시나 유입이 없다.

 

유입으로 보이는 것도 내가 검색해서 내 상품 찾아 본 것이 다더라 ㅋㅋㅋ

더 이상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뉴 보다가 노출관리가 있어서 

이것저것 클릭해보고

노출 서비스 관리를 등록을 해본다.

 

에누리랑 다나와에 연계 입점이 되는 기능으로 보인다.

일단 ㅋㅋㅋ 유입이 없이니 당장 입점 신청을 해두었다 ㅋㅋ

 

입점 심사 중인데~언제쯤 결과가 나고 반여이 되는지는 잘 모른다.^^;;

 

일단 입점 되면 결과는 나중에 또 포스팅 하지 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