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다음뷰에 가입 완료 그리고 첫글 우찌될까?

해볼까 2013. 12. 26. 10:22

올해 2월에 글 보내기가 있어서 ㅋㅋㅋ 다음뷰,믹시,블로그코리아 인가를 플러그인을 통해서

 

[이렇게] 가입을 했었다. 별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ㅋㅋㅋ

 

2013년을 마무리 하면서 다시금 확인을 해보니...다음뷰에 가입을 해야 한다고 한다...

 

그래서 시키는데로 가입을 했다...

 

그리고 이글을 첫글로 발행을 한다.

 

 

 

 

요렇게 지정을 하고 발행을 하고, 우찌될찌 ㅋㅋㅋ 한번 본다 ㅋㅋㅋㅋ

 

----------------------------------------------------------------------------------

 

 

요렇게 '손가락'이 생겼다 ㅋㅋㅋ

 

신기한 부분은 '다음뷰'의 발행내역은 그대로 유지가 된다는 점이였다.

 

네이버 블로그 잠시 할 때 다음뷰로 발행을 했었는데~그 때 내역이 그대로 왔다...

 

신기하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