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또 봤다! CJ헬로비전 ㅋㅋㅋ

해볼까 2015. 4. 7. 11:06

 

 

 

 

 

 

이렇게 빨리 CJ헬로비전을 보게 될 줄이야 ㅋㅋㅋ

이상하게...요상하게...안빠진다 ㅋㅋㅋ 그래서 보고 있다가 다시 샀다 ㅋㅋㅋㅋ 

 

 

매도 가격보다 주당 100원 비싸게 주고 샀다.

매수 이유는 안빠지니 더 간다!! 란 이유다.ㅋㅋㅋ

매도는 그림보고 대충하기로 한다.

 

음...몇일 전 작별인사를 했는데 ㅋㅋㅋ 이렇게 다시 만남을 하다니 ㅋㅋㅋㅋ

 

아 ㅋㅋ CJ헬로비전 배당금 4월17일에 입금된다는 편지 받았다.

주당 75원인가? ㅋㅋㅋ

좀 더 쓰지 ㅋㅋㅋ 자장면 사먹어야 겠다 ㅋㅋㅋㅋㅋ

 

 

 

롯데하이마트 드디어 힘을 낼 모양이다.

우린 친하니 9만원에서 만나자 ㅋㅋㅋ

 

카프로도 반등의 신호는 나온듯 하다. 다만 카프로 물타기 징크스로 물타기를 두려워하고 있다.ㅠㅠ

 

한국캐피탈 ㅋㅋㅋ 왠지 곧 이별 할 듯 ㅋㅋㅋㅋㅋㅋ

 

-------------------------------------------------------

2015년4월4일 : 거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