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롯데하이마트...비자발적 매도 ㅠㅠ

해볼까 2015. 6. 4. 20:04

 

 

 

 

 

아;;; 그냥 계속 보유 하고 싶었는데;;;; 오늘 매도를 하고 말았다.ㅠㅠ

마침...딱! 수익금 만큼 돈을 써야 할 곳이 생겨서다...ㅠㅠ

 

 

 

 

그렇게 속도 안썩이고, 계속해서 혼자 잘 가던길 가던 아이였는데...ㅠㅠ

이별이 너무 아쉽다.

 

 

롯데하이마트의 경우 더 이상 특별한 투자가 없고, 이젠 투자 회수만 남은 상태라고 생각을 한다. 매장 수도 공격적으로 늘려서 더 이상 늘릴 필요도 없고, 그 매장 자체도 롯데마트 등의 롯데 그룹 중심으로 늘렸으니, 롯데 전체적으로는 윈윈이 아닐 수 없다.

 

수익금 출금 원칙으로 예수금 중 20만원을 출금하고, 나머지는 매도분이 입금 되는데로 40만원 인출할 예정이다.

 

계속 고민 하는 부분은...790만원이란 금액도 사실 나의 운용실력으로는 유지가 어렵지 않을까? 란 고민을 한다.

몇일 더 고민을 해서 결정을 하려 한다...

 

 

카프로는 조금의 반등을 주는가 싶더니 다시 지옥으로 추락을 하고 있다.

이번 추락은 개인적으로 받아 들여 지는 공포가 남다르다.ㅠㅠ

 

카프로 ㅋㅋㅋ 이녀석 ㅋㅋㅋㅋ 암튼 ㅋㅋㅋㅋㅋㅋ

 

----------------------------------------------------

2015년 4월7일 : 거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