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롯데하이마트 추가매수~♡

해볼까 2014. 11. 10. 11:47

 

 

 

 

계속해서 왔다,갔다 하고 있는 롯데하이마트를 추가로 5주 매수를 했다.

이번에는 아래보다 위로 가지 않을까?

 

롯데하이마트를 처음 매수했던 이유에서 특별히 변한 부분은 없다.

계속해서 롯데하이마트를 지켜 볼 뿐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롯데하이마트의 경우 2015년 1분기 정도부터 실적관련으로 반전(?)이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 본다.

올해는 계속해서 롯데마트 내 입점을 공격적으로 했으니...

 

아무래도 접근성 부분에서는 국내 최대 가전매장이 아닐까? 역시나 ㅋㅋㅋ 혼자 생각이다.ㅋㅋㅋㅋ

 

 

 

카프로에 이어 ㅋㅋㅋ cj헬로비전이 ㅋㅋㅋㅋ 계속해서 지옥으로 달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 카프로야 적자라고 치자 ㅋㅋㅋㅋㅋㅋ

 

cj헬로비전은 ㅋㅋㅋ 흑자 회사인데 ㅋㅋㅋㅋ 그대로 수직낙하해 버리네 ㅋㅋㅋㅋㅋㅋ

 

4종목 잘 조율해서 하나씩, 하나씩 탈출해 보자 ㅋㅋㅋㅋ

 

--------------------------------------------------------------

2014년 10월16일 : 거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