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멋진 오리콤 배당입금 및 현재 상태 ㅋ

해볼까 2014. 4. 24. 13:15

열심히 물려 있는 관계로 ㅋ 포스팅 할 꺼리가 없다 ㅋㅋ

카프로의 1분기 실적 발표 전까지는 특별한 변동은 없을 듯 하다.

이렇게 또 4월이 지난간다.

 

멋진 오리콤 배당금이 입금 되었다. 수익으로 매도 했고, 추가적으로 배당까지 받았다.

정말 멋진 오리콤이다.^^

 

 

세후 6만7천원 입금이 되었다.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

냉큼 7만원 인출을 했다.ㅋㅋㅋ

물려있는 아픔을 오리콤 배당입금으로 소주로 달래야 긋다.

 

계속해서 애정을 갖고 지켜보는 오리콤!!

 

넌 정말 멋진 녀석이야!!!

 

 

어느새 3:2로 파란색과 붉은색이 공존하기 시작했다.

 

역시나 최대 숙제는 카프로 이다.

 

1분기 실적 후 보자 ㅋㅋㅋ 이녀석 ㅠㅠ

 

다른 종목은 특별한 부분 없이 홀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