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부스타...왠지...한번 더 부스터 가동 될듯 ㅋ

해볼까 2014. 8. 27. 13:35

 

저번주에 부스타를 매도처리를 했다.

5천원권에서 매도처리 후에 계속해서 지켜 보자는 최초 매수 당시 생각을 그대로 실천을 했다.

 

조금 지켜보니 이 아이가 ㅋ 왠지 한번 더 부스터를 가동해서 달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

 

 

150주 정도만 매수를 했다.

전체적으로 현금을 만들고, 종목을 줄이기로 했기 때문이다.

 

이번 부스타 매도는...8월20일 정도의 거래량을 육박하면 ㅋ 매도를 고민을 할까 한다...

 

 

 

전체 계좌는 '카프로'의 분발(?)로 ㅋㅋㅋ 힘들다 ㅋㅋㅋㅋ

 

현금이 30% 정도 되니 그나마 위안을 삼고, 카프로만 ㅋㅋㅋ 계속해서 주시 하도록 한다 ㅋㅋㅋㅋㅋ

 

 

------------------------------------------------------------

2014년 8월21일 : 거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