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부스타 2번째 이별 ㅋ

해볼까 2014. 10. 16. 17:58

 

 

 

 

부스타와 2번째 이별을 했다.^^ 첫번째 이별에서도 아름답더니 두번째 이별도 아름답다.

역시나 그 때 매도계획데로 거래량이 거의 육박해 보여서 매도를 했다.^^

 

 

 

부스타 ㅋㅋㅋ 올해 부스트를 단 것은 확실한 듯 하다.ㅋㅋㅋㅋ

계속해서 지켜보면서 3번째 만남도 ㅋ 심각하게 고려 중이다.ㅋㅋㅋ

 

 

대략 8만원 정도의 수익이다. 냉큼 출금을 했다. 수익은 항상 출금을 한다. 많던,작던...

아무래도 790만원도 나의 운용범위를 넘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좀 더 차분하게 생각을 해 보아야겠다.

자주 거래 하는 것도 아니니 마음편한 금액대도 괜찮을 것 같다.^^

 

 

-28.42%를 기록 중인 아름다운 계좌 이다.ㅋㅋㅋ

 

1등 공신 카프로 ㅋㅋㅋ 그래도 롯데하이마트 선전하고 있네 ㅋㅋㅋㅋ

 

한국캐피탈이야 배당 받아도 되니 별 걱정이 없다. CJ헬로비젼은 카프로의 뒤를 이어 끝없이 땅굴을 파고 있다. 녀석 ㅋㅋㅋ

 

암튼 계속해서 현금을 갖고 있는 부분이 참 긍정적이다.

 

조금 더 관망의 자세로 지켜 봐야 겠다.

 

비자발적 ㅋㅋㅋ 관망이지만 ㅋㅋㅋㅋㅋ

 

----------------------------------------------------------------

2014년 10월 4일 : 거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