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상한가,하한가 30%변경 그리고 인포바인 매수

해볼까 2015. 6. 15. 09:19

 

 

 

 

 

 

 

6월15일 오늘부터 이렇게 변한다고 한다. 변동이 하루 60%가 가능해지는 셈이다. 상한가야 겁나 기분 좋겠지만, 하한가는 정말 멘붕이 오지 않을 수 없는 수치일 듯 하다. 이부분 역시 적응이 되겠지...

 

이렇게 변한다고 해서 괜히 매수한 종목이 '인포바인'이다.

그냥 거래량 없고, 알짜 회사 다만 성장성이 조금 애매한 그런 회사 이다.

 

6월14일에 매수를 했다.

매도 시점은 한번 탁! 튀면 매도 ㅋㅋㅋ라고 혼자 꿈꾸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특별한 부분은 없고, 운용계좌 금액을 줄였다. 790 -> 600으로 안되는 실력으로 괜히 금액만 크게 운용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이 되어서 이다. 

 

전체적인 계좌운용은 같다. 수익금은 출금 >> 손절은 향후 수익금에서 제외 후 출금 

 

 

늘 그렇듯이 스머프 계좌이다.

다른 부분은 특별히 걱정이 안되는데...'카프로'는 걱정의 영역으로 들어선 듯 하다...ㅠㅠ

 

아 ㅋㅋㅋ 반등 나오려도 다시 추락 ㅋㅋㅋㅋㅋ 속이 탄다 ㅋㅋㅋㅋㅋㅋ

 

2015년6월4일 : 거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