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애드센스 계정 코드를 넣어야 하는가?;;

해볼까 2014. 5. 8. 17:48

 

 

암튼 정말 알 수 없는 애드센스의 세계이다.

저번에 승인 어쩌구 해서 계속해서 기다리면 되는 줄 알았는데, 가볼 때 마다 같은 상태였다. 이상하게 생각해서 붉은색 줄 글을 꼼꼼히 읽어는데...

 

왠지 가만이 있으면 안되는 분위기!?

 

 

 

 

그래서 검은색 박스로 표시된 곳을 눌러서 이것,저것 확인을 해 보았다.

 

 

 

역시나 엄청난 텍스트의 압박;; 넘하다 그냥 요약해서 설명해 주던지 ㅠㅠ

이미지로 순서도 하나 만들어 주면 끝인 것을...ㅠㅠ

그래서 열심히 읽고 또 읽었다.

 

대략 이해한 부분이 애드센스 코드를 생성하고, 우선 블로그에 적용을 해야 한다는 뜻으로 받아 드렸다.ㅠㅠ

 

복잡한 넘...

 

무슨 아카데미 ㅋㅋㅋ 클릭해서 배우라고 해서 배웠다 ㅋㅋㅋㅋ

 

아래와 같다.

 

 

애드센스 계정 코드를 만드는 방법이였다.

나름 친절한 설명이 되어 있어서 그냥 따라 하면 된다.

 

무작정...

 

 

 

애드센스가 시키는데로 얌전히 따라하다보면 이렇게 무슨 코드가 생성이 된다.

이 코드를 다시 블로그에 HTML 내에 삽입을 하면 된다는 의미로 받아들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는 이해 할 수 없는 작업이였다.^^;;

 

오늘 여기까지 한 것도 나 자신이 대견했다.

 

휴식을 취하고 ㅋ 블로그에 삽입을 하기로 한다. ㅋㅋ

 

애드센스 꼭! 설치 하겠다는 오기만 강해지는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