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짤리는 부분 해결 ㅋ

해볼까 2014. 5. 23. 14:37

 

 

 

애드센스 광고를 설치만 하면 다 되는 줄 알고 있었던 1인인데요.^^;

덧글로 친절하게 알려주신 분이 있으셨어요.

 

애드센스 광고가 전체가 나오지 않으면 경고를 먹는다고 하셨구요.

 

그래서 찾아 보고 또 찾아 보고 해서 해결 했어요.ㅋㅋㅋ

 

 

 

PC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볼까' 블로그는 전혀 꾸민 부분이 없거든요.^^;; 그래서 이런 부분의 메뉴를 알 수가 없어서 고생했네요.ㅋ

 

관리자 모드에서 스킨 선택하시면 스킨위자드라고 있습니다.

 

 

스킨위자드에서 게시글->글영역 넓이를 조절해서 애드센스 광고 짤리는 부분을 해결 했어요.^^

 

계속 영역 조절하고, 다시보고, 영역 조절하고 다시 보고 ㅋㅋㅋ

 

역시 잘 모르면 손이 고생입니다.

 

 

애드센스 광고 짤리는 부분을 해결한 결과물 입니다.^^

깔끔하게 나와서 좋네요~

 

음...애드센스 관련은 나름 공부(?)를 해야 할 것 같아요.

 

한글로 되어 있어도 전;; 잘 이해가 안되서요.

그냥 ㅋㅋㅋ 신경 안쓸까? 합니다.ㅋㅋㅋㅋㅋ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면서 정말 해보고 싶었던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었으니 만족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