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자발적(?) 매도와 원금인출...ㅠㅠ

해볼까 2016. 4. 27. 11:30

 

 

 

 

 

자발적(?) 매도는 4월12일에 했고, 몇일 전에 포스트를 할려고 다시 유안타증권에 접속을 하니...

 

홈페이지가 통으로 변해 있었다.ㅠㅠ

 

그래서 이전 캡쳐할 때의 전체적인 이미지랑 지금부터 캡쳐 이미지랑이 많이 다르다.^^;

 

 

우선 2종목을 매도를 했다.

대원미디어와 CJ헬로비전을 매도를 했다.

 

자발적(?)으로 급전이 필요한 상황이 되어버려서 ㅋㅋ 빨간아이들만 매도를 했다.ㅋㅋㅋ

 

 

 

예수금 있는거랑 합쳐서 300만원을 인출했다.(38만원은 저번 포스트에 기록해둔 인출기록이다.)

결론은 원금이 300만원이 되었다.

어차피 꽈!악!! 물려있는 친구들이라서 신경은 쓰지 않는다.

다만...

포스트꺼리가 점점 줄어 들뿐 ㅋㅋㅋ

 

 

4월12일 매도로 얻은 수익은 9만원이다.

어차피 이 부분까지 포함한 인출 금액이 300만원이다.

 

 

 

 

여전이 묵묵하게 물려 있는 아이들이다.

많이 물려 있어서 ㅋㅋ 더이상의 주식 회전은 당분간은 ㅋㅋㅋ 힘들 것 같다.

 

머 늘 그렇듯이 지켜 보려고 ㅋㅋㅋ

 

 

2016년3월8일 : 거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