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티스토리블로그 비밀덧글에 비밀답글 안됨 ㅋ

해볼까 2014. 2. 26. 14:25

한 포스팅에 '비밀덧글'로 힘을 주시는 분이 있으셨습니다.^^

 

표현하기 힘들 때 의견을 나눌 때 '비밀덧글'은 정말 유용한 기능인데요.

 

그래서 저도 열심히 답글을 적고, 등록을 했는데...

 

 

 

짠~;;; 놀라운 결과가;;;

 

티스토리블로그 비밀덧글에는 비밀답글로 안되던데요 ㅋㅋㅋ

 

순간 넘 ㅋㅋㅋ 뻘쭘;; 했어요 ㅋㅋㅋㅋㅋ

 

꽨 오래전부터 안되던 기능 갔던데 ㅋㅋㅋㅋㅋㅋ

 

저야 ㅋ 덧글과 답글이 거의 없는 블로거지만, 소통이 많은 블로거 분들도 많으신데~~

 

이젠! 쫌 해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