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티스토리블로그 첫화면 글 1개만 보이기

해볼까 2013. 1. 28. 15:43

'해볼까?'티스토리블로그를 방문하면서 방문 시 첫 화면서 글이 2개가 보이는 것이 참 보기 싫다.ㅠㅠ

어떻게? 해결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역시나 관리자 모드를 찾았다.

위의 이미지 처럼 2개의 글이 한 화면에 보이게 된다. 더 복잡해 보이고, 하나하나의 글 내용에 집중도도 덜어지는 것 같았다.

 

관리자모드에서 화면설정을 클릭하면 된다.

화면설정 메뉴는 다시 티에디션,메뉴,화면출력의 소메뉴로 이루어져있다.

화면출력에서 기본화면 부분이 글3개로 기본설정이 되어 있었다.

이부분을 글1개로 설정을 바꾸니, 첫화면에 글이 하나만 보이게 되었다.

훨씬 보기 좋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