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중고차 삼촌 :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중고/째즈/스타
    일상 2015. 12. 16. 16:22

    부산 반여동쯤에서 중고차 매매를 하는 삼촌이 있으시다.

    삼촌과 조카 사이가 그렇듯이 그렇게 친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뜬금 없이 소주를 사주시더라...왠지 묘한...불안감...

     

    역시나 ㅋㅋㅋ

     

    '니 블로그 하나?'

    '네'

    '삼촌 중고차 글 쫌 써도'

    '네...근대 엔카나 다른 사이트에 광고 하신다 아닙니꺼...내 블로그는 방문자도 없쓰예~'

    '그 광고하는 사이트들이 돈을 다 올린다 아이가, 점점 비싸다 카이...'

    '네;;;;'

     

    이렇게 비자발적으로 시작된 카테고리 이다...ㅠㅠ

     

    주의  : 모든 문의나 기타 사항은 특히 ㅋㅋㅋ 불만/불평 사항은 삼촌에게 전화로 하시면 됩니다.ㅋㅋㅋㅋ

     

    부산중고차 삼촌 전번
    ☎ 050-7458-0084

     

     

    <<마티즈크리에이티브/째즈/스타>>
    2010년
    15,000K
    완전무사고
    오토
    가솔린

     

     

    첫 오더(?)는 마티즈크리에티브/째즈/스타라 카네요.

    마티즈면 마트즈지...이름이 겁나 기네요...

     

    이 아이의 색상은 이미지에서 보시듯이 진주펄(?) 입니다.

    색상 소개가 맞는지 몰긋네요 ㅋㅋㅋ

    사진 보시고, 알아서 색상 판단 부탁드립니다.(__)

     

     

    옆면은 요런 상태 입니다. 누구나 알듯이 일단 겉면은 왠만하면 깔끔하잖아요.^^;

    아 ㅋ 보시고 겉면 더러우면 ㅋㅋ 깍아 달라 카세요 ㅋㅋㅋ

    아님 깔끔하게 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모든 문의 부산중고차 삼촌한테 하세요.

     

    불쌍한 조카한테 머라카시지 마시구요.ㅠㅠ

     

    부산중고차 삼촌 전번
    ☎ 050-7458-0084

     

     

    내부 입니다. 역시나 사진을 정직하게 찍는 부산중고차 삼촌 답네요.

    사진으로 보니 그렇게 깔끔해 보이지 않아요 ㅋㅋㅋ

    세월이 한 4~5년 접어드니 이럴 수도 있다고 생각만 해 봅니다.

     

     

    2010년식 마티즈크리에티브 중고의 내부 전면부 입니다.

    딱히 설명드릴께 없네요.

    앞에 보이는 BMW마크가 제눈에는 더 보이는 상태 입니다.^^;;

     

     

    신문지 깔꼬 열심히 엑셀/브레이크 점검했나 봅니다.

    역시나 정직한 사진의 부산 중고차 삼촌이세요;;

     

    이 사진은 무엇 때문에 주셨는지 포스팅 하면서 의문 입니다;;;;

     

     

    좀 더 자세히 찍었습니다.

    역시나 특별한 차이는 없는 사진 입니다.

     

     

    계기판에 불 잘들어 오네요.

    키로수 확인 하시면 되시구요.^^

     

    인간적으로 부산중고차 삼촌이 키로수를 속이진 않아요.+_+

     

     

    중고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앞좌석,옆좌석 사진 입니다.

     

     

    괜히 부산중고차 삼촌이 광나는 모습을 강조 하기 위해서 찍은 사진으로 추정 됩니다.

     

     

    바퀴 살아 있네요. 당분간 심폐소생술이나 수술(?) 안할 정도로 대충 보입니다.

     

    이상으로 조카가 소개한 부산중고차 삼촌 첫 포스트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중고 째즈 스타편을 마칩니다.

     

    삼촌 연락처는 위에 두번이나 적었습니다.ㅋ 잘 찾아서 연락 하세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