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중고차 혼다CR-V : 4륜 오토는 기본
    일상 2015. 12. 23. 07:53

     

     

     

     

     

     

    와 ㅋ 삼촌도 열심히 사진을 주네요 ㅋㅋ

    아...한달에 2~3포스트도 안하는 잠수형 블러거인데...비자발적으로 열심히 하게 되네요.ㅠㅠ

    웃어야 할지...울어야 할지...쩝....

     

     

     

     

    **혼다CR-V,4륜오토**
    2012년12월
    30,000K~~
    완전무사고
    1인차주
    아이슬란블루색상
    가솔린
    오토

     

     

    부산중고차 삼촌한테 바로 혼다CR-V 가격 물어 보셔도 됩니다.+_+
    ☎ 050-7458-0084

     

     

    그냥 봐도 이번 성향은 3년 주기로 새차로 교체하는 1인 차주 셨을 것 같네요.

    괜히 이번에는 어떤 차량을 구매 하셨는지 궁금증까지 생깁니다.^^

     

    부산 중고차 혼다CR-V는 '아이슬란블루색상' 입니다.

    음...아이슬란블루색상이라...아시는...분들은 아시는 색상이시죠?

     

     

     

    듬직한 SUV답게 단단한 뒷모습이네요.

    트렁크 자리도 꽤 넓을 것 같구요~+_+

     

     

    넘;;; 안보이게 찍은것 아닐까;;;란 생각이 드는 순간이네요...ㅠㅠ

    아무래도 햇빛을 바라보고 찍은 것 같아요;;;

     

     

    할 수 없이 전화해서 물어 봤어요.^^;;

    내부 상태 어떻냐고;;;

     

    본중에 상위 1%의 상태였다는 후문을 전해 드립니다.

     

     

     

    1인 차주의 깔끔한 관리가 많이 느껴진다고 하시구용~

    부산중고차 삼촌이 사진도 오랫만에 햇빛과 마주하여 찍어 주셨네요.^^;;

     

    전체적으로 힘이 느껴지는 부산 중고차 혼다 CR-V 네요~+_+

     

     

    살아 있는 타이어는 당신의 ㅋㅋㅋ 부담을 덜어 드립니다.ㅋㅋㅋㅋ

    타이어는 절대 신발값이 아니라능 ㅋ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