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중고차 삼촌 : 그랜져 HG300 LPLI 장애인 전용(부산매매단지!!)
    일상 2016. 4. 27. 12:57

     

     

     

     

     

    **당부사항**

    전...부산중고차 파는 삼촌의 부탁으로 글 적는 것 뿐입니다.

    부디...문의는 우리 삼촌한테 하시기 바랍니다.ㅠㅠ

     

    삼촌은 부산매매단지에서 근무하세요...꼭! 참고 하셔서 연락 부탁드리구요!!

     

     

     삼촌이 매물을 오랜만에 주었다기 보다는 제가 게을러서 ㅋ 블로그를 원래 잘 안해서 ㅋㅋ 이제야 포스트를 하나 적네요 ㅋㅋㅋㅋ 이번 중고차는 그랜저HG300 LPLI 장애인 전용 입니다. 일반인은 매매 불가 세요.

    매번 강조해서 말씀드리지만, 사진을 참 못 찍습니다.

    뒷물 열고 걍 찍었네요;;

    시트가 깔끔한걸 보여 주실려고 찍었나...^^;;

    부산 중고차 삼촌의 그랜져HG300 장애인용은 2013년식 입니다.

    10만K의 주행거리를 자랑하구요.

    블랙박스를 강조해서 찍은듯...안찍은듯한 사진 입니다.

    블랙박스 / 네비 / 후방카메라가 다 장착되어 있는 아이이구요~+_+

    그래서 추가적인 비용이 없다고 보셔야 겠죵~^^

     

    장애인 전용 그랜져HG300 기어를 왜...이렇게 진지하게 찍으셨는지는 모르겠어요.^^; 

     

     

     아 ㅋㅋㅋ 올라가면서 매립된 네비 찍으려고 하시다가 허전해서 찍으셨나 보네요. ㅋㅋㅋㅋ

    진짜 사진 있는 그대로 찍습니다.ㅋㅋㅋㅋㅋ

     다시한번 10만K 주행거리 인증샷을 남겨 드리구요.^^

     그랜져 HG300 LPLI 장애인용 앞문 ㅋ

      

     

     

    *부산중고차 삼촌의 그랜저 HG300 LPLI 장애인용 매물 요약*

     

    - 일반인 불가임더

    - 2013년식

    - 10만K

    - 완전무사고

    - 개인단독렌터 1인신조

    - 완전 깨끗합니다. 새차느낌 ~~
    - 네비,후방카메라,블랙박스 있을껀 다 있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