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또 보자~! CJ헬로비전

해볼까 2015. 4. 4. 14:55

 

 

 

 

 

계속계속 ~ 계속~~~계속 ~~~~~ 하락을 하다가 드디어 CJ헬로비전이 반등을 했다.

내가 CJ헬로비전을 매수한 이유는 헬로모바일부분은 성장이 기대되었었는데...

 

결론은 가입자는 성장을 했다. 다만 ㅋ 수익이 성장을 못 했을 뿐이지 ㅋㅋ

 

 

 

CJ헬로비전 매도의 또 다른 이유는 다른 종목 매수를 위한 현금 확보이다. 몇가지 후보군이 있는데 아직 결정을 못 했다. 그리 급하지 않아서 계속해서 고민해 볼 생각이다.

 

또한 CJ헬로비전은 또 보고 싶은 종목 중에 하나이다. 지켜 볼 생각이다.

아직까지는 분명 저평가 구간인 것 같다.

 

 

늘 그렇듯이 수익금은 바로 인출을 한다.

음...아무래도 올해는 원금을 더 낮추어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790만원을 운용은 나에게는 아직 여부족인 금액인 듯 하다.ㅋㅋㅋ

 

 

 

3종목 남았다.

카프로 ㅋㅋㅋ 이자식 ㅋㅋㅋㅋㅋ

한국캐피탈은 올해 매도 예정이다. 그냥그냥 이익실현으로 매도 될 것 같다.

롯데하이마트 계속해서 위/아래를 반복하고 있으나, 별 다른 감흥은 없는 종목이다.

보유하다가 한 9만원 선 되면 ㅋㅋㅋ 매도 결정을 해야 할 듯 하다.^^

 

늘 이렇다 ㅋㅋㅋ

 

-------------------------------

2015년 2월23일 : 거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