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만남 CJ헬로비전 / 이별 에리트베이직

해볼까 2014. 7. 3. 10:08

 

 

 

다시 ㅋ 평온한 일상이라 주식을 구경하고 있다. 그래서 아이들이 롯데하이마트, CJ헬로비전이다. ㅋㅋ

롯데하이마트는 매수를 했고, CJ헬로비전은 구경하고 있다가...어제 매수를 했다.^^

 

<CJ헬로비전 매수 이유>

1. 공모가(1만6천원)을 밑도는 가격.

2. 꾸준한 헬로모바일 성장.

 

 

그런데...정말 그런데...말이다...

매수할 돈이 없었다.^^;

그래서 그냥 있는 현금으로 CJ헬로비전을 매수를 했는데...17주가 다였다...

 

더 웃낀 것은 ㅋㅋㅋ

 

CJ헬로비전 매수 후에 에리트베이직을 매도 했다는 것이다.

에리트베이직의 경우 배당 혹은 매도 둘 중 하나였는데...그냥 매도를 했다...

 

에리트베이직 매도금으로 CJ헬로비전을 매수 할 수 있지만, 그냥 현금을 조금 갖고 있고 싶다.ㅋㅋㅋㅋ

 

 

이별한 에리트베이직으로 16만원 수익을 얻었다. 역시나 바로 인출을 했다.

 

아래와 같이 전체 계좌는 스머프를 벗어 나지 못하고 있다.ㅠㅠ

 

그냥 평온한 마음으로 관망을 ㅋㅋㅋ 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을 것 같다 ㅋㅋㅋㅋ

 

 

 

그저 멍하니 약간의 현금을 갖고 지켜 보도록 한다.ㅋㅋ

 

---------------------------------------------------------------------------

6월25일 : 거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