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음카카오 매수 한국캐피탈 매도
    주식 2015. 7. 20. 09:59

     

     

     

     

     

    다음카카오는 몰랐는데(?) 지난 주 금요일에 매수를 했었다.^^;

    몰랐던 이유는 2시50분쯤 매수를 걸었는데 ㅋ 난 2시50분~3시 거래...그리고 3시 이후 거래에 대해서는 경험이 거의 없다.

    조바심 내면서 왜? 매수체결이 안될까??라고 고민하다 안되면 말고 했는데; 오늘 보니 매수가 되어 있었다.ㅋ

    참...도움 안되는 경험이다...

     

     

    다음카카오는 현재 카카오톡+오프라인 연계를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접근성 최고의 카카오톡이 오프라인에서의 활용도를 얻어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본 듯 하다.

     

    나역시도 그렇게 판단하고 있다. 아이디어만 잘 접목 한다면, 큰일(?) 한번 낼 듯 하다.

     

    다음카카오의 향후 행보가 겁나 기대가 된다.^^

     

     

    오늘은 겁나 오래오래 함께 했던 '한국캐피탈'을 매도했다. 참...정도 많이 들었는데 ㅋㅋㅋ 더 이상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쉽다. 배당 매력이 좋았는데 그냥 예금이라고 생각하고 계속해서 편한 마음으로 보유를 했는데 배당 매력이 점점 떨어질 것 같다는 판단에서 매도를 했다. 개인적으로 배당주를 좋아 한다. 남들이 보기에는 정말 지루한 아이들일 수도 있지만, 그냥 ㅋ 마음 편하게 ㅋㅋ 기다릴 수 있어서 ㅋㅋㅋㅋ

     

     

     

    인포바인 17 + 한국캐피탈 14 = 31만원 출금예정이다. 내일쯤 출금 할 수 있을 듯 하다. 늘 수익금은 출금을 한다. 복리효과를 바라기에는 나의 실력이 형편 없기 때문이다. ㅋㅋㅋ 총 금액도 990-->600만원으로 대폭 하향 했다. 역시나 금액 운용 실력도 형편 없다.ㅋㅋㅋㅋ 

     

     

     

     

    남은 골치 덩어린...'카프로' 이다. 비중도 원금 대비 겁나 높고 ㅋㅋㅋ

     

    다음번 글을 쓸 때는 나 자신에게 숙제를 내야 겠다.

     

    카프로 해결 방법을 모색하라 ㅋㅋㅋㅋ

     

    ----------------------------------------------

    2015년7월17일 : 거래내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