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밀양철거 믿고 맡길 수 있는 곳
    일상 2021. 6. 3. 12:20

    밀양 2층 미용실 철거를 진행한 현장 입니다. 사전에 견적 상담을 통해서 소상공인 폐업지원금,철거비 지원금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고, 견적 안내를 드렸습니다. 견적 당시에 철거비 지원금에 대해서는 친절하게 상담을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폐업으로 인한 철거인 경우에는 자격 조건이 맞으시면 철거비 지원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기억해 두시구요!!

    미용실이다 보니 집기와 구조물들이 있는 편 입니다. 집기류는 개인판매가 제일 손해가 없으시다고, 설명을 드리고 있구요. 개인판매 후 남은 집기들은 폐기물로 처리를 하시면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감 하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집기류 매입을 의뢰하시면 가격대가 생각하시는 것 보다 훨씬 적게 측정이 되니까요.ㅠㅠ

    보이는 부분 벽면 거울부터 의자등 다 철거 대상이였구요. 바닥과 천정을 빼곤 전부 철거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아래 보다 정확한 현장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철거 견적을 상담을 받으실 때 정확하게 철거범위와 버리실 폐기물들을 알려주시면 견적이 정확하게 나옵니다. 특히 철거하는사람들웰스의 경우는 사장님이 직접 견적 및 철거를 진행하셔서 추가금을 요구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철거업체들 중에 은근히 저렴한 가격으로 견적 안내 후에 추가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비일비재 하기에 이 부분은 늘 조심을 하셔야 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견적을 보시고, 철거를 진행을 하니, 정말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가 아닐까요.^^ 밀양철거 고민 하시는 분들은 연락하셔서 무료견적 상담 한번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층에 위치한 미용실로 외부간판 및 시트 제거를 위해서 사다리차가 동원이 되었습니다. 외부작업은 작업대로 내부 철거는 철거대로 진행을 해서 신속하게 철거 진행이 되도록 하시더라구요. 엘리베이터가 없는 2층이라서 폐기물들은 다 계단을 이용해서 1층 차량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계속해서 외부 작업하는 모습 입니다. 서두르지 않고, 조심조심 깔끔하게 외부를 철거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처음 사진이랑 완전히 다른 모습이죠.^^ 철거가 끝난 후의 모습입니다. 바닥과 천정 외에는 정말 깔금하게 철거가 되었네요. 뒷마무리 청소까지도 완벽한 모습입니다. 이정도로 철거를 진행하는 철거업체가 많지는 않습니다. 철거가 마지막이라고 생각을 하니 대충대충 철거하고 뒷정리를 안하는 업체들도 태반입니다. 그러나 철거하는사람들웰스는 철거가 또다른 시작이라고 생각을 하면서 철거일을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철거를 깔끔하게 하는 업체를 만나기도 힘들다고 생각을 해 봅니다.

     

    철거하는사람들웰스는 철거전문 업체이며, 인테리어를 진행하시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확실히 철거만 전문으로 하는 업체라서 철거일에 대해서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 같아요.^^

     

    밀양철거 사장님이 직접 견적&철거 진행하는 철거하는사람들웰스에 믿고 맡겨보세요.

     

    010 6767 2317

     

    댓글

Designed by Tistory.